Home Login Join ENGLISH

logo

Global Business Division

02.6022.2888

고객센터

포하스의 언론기사 게시판입니다.

포하스의 언론기사를 소개해드립니다.

제목 픽스앤팝 포토부스가 2018평창올림픽 홍보의 일환으로!
조회수 348
작성일자 2017-06-15
픽스앤팝 포토부스가 2018평창올림픽 홍보의 일환으로!
*특별한 추억이 20초 내에 생생하게 출력되는 포토카드

6월 9일, 베트남에서 열린 평창올림픽홍보 및 강원-호치민 상생교류회에 홍보용 포토부스로 ㈜포하스의 픽스앤팝이 참가하게 되었다.



강원도 베트남 본부 개소및 우호협정 체결과 함께 다방면 교류 추진과 상생경제교류회가 열렸다. 또한 호치민시 통낫 스타디움에서는강원FC 소속의 쯔엉선수(베트남국적)와 함께 친선 축구경기 및 올림픽홍보의 이벤트가 진행되었고, 한국아이돌 ‘베리굿’, ‘JJCC’, 베트남 아역스타 ‘주소연’ 출연 등의 다양한 행사로 2018평창동계올림픽의 출발을 알렸다.

이날은, ‘픽스앤팝’ 포토부스가 평창올림픽 홍보의 일환으로 자리매김하게 된날이기도 하다. 평창올림픽 포토부스인 픽스앤팝이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플라스틱 재질의 카드가 사진으로 출력되어 나온다는 유니크함과 변색 없이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는 고화질의 특별함때문이다.

평창올림픽으로 커스터마이징이된 프로그램은 다양한 프레임과 배경으로 구성 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AR크로마키, 재미있는 스탬프, 매직 복사하기 등 다양한 꾸미기 기능으로 사진을꾸미게 되면 20초 이내에 즉시 예쁜 카드로 나온다는 신속함은 많은 사람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했다.

출력된 포토카드 뒷면에는평창올림픽의 마스코트인 ‘수호랑’과 ‘반다비’가 아름다운 평창의 전경 위 자리하고 있어 2018평창올림픽의 기대감을 한층 더 드높혔다.
㈜포하스의 안성빈 대표는“평창동계올림픽의 홍보에 일조하게 된 포토카드 사진기인 픽스앤팝은 이번 행사를 통해 더욱 더 확실하고정확한 홍보매체로써의 트랜드로 자리매김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황성규기자gugakpeople@gugakpeople.com

뉴스기사 바로가기